“더욱 건강한 세상을 위해”
(주)알에프메디컬은 2003년 설립된 의료기기 업체로 의료용 고주파 치료기기를 전문으로 연구, 개발하고 있으며 현재 보급되어 있는 고주파 간암 치료기의 국내 보급에 큰 역할을 담당하였습니다.
또한 2004년 세계 최초로 고주파 자궁근종 용해술 장치를 개발, 전극 대부분의 대학병원과 50여 곳에 이르는 산부인과 전문병원에 공급하여 자궁근종과 자궁 샘근종으로부터 여성의 상징인 자궁을 손상 없이 보존하는 새로운 치료법을 제시하였습니다.
아울러 본 장비를 이용한 효과적인 치료 결과에 대해 수많은 대학병원이 국내외 전문 학회에 발표하고 있어 국내뿐 아니라 해외 산부인과 의사들이 새로운 치료법의 등장에 굉장한 관심을 표명하고 있으며 더불어 많은 해외 바이어들에게서도 제품의 치료 효과에 대한 상담문의가 꾸준히 들어오고 있습니다.
이러한 효과적인 치료결과를 근거로 2007년 6월 건강보험심사평가원에서는 고주파 자궁근종 융해술을 새로운 치료법으로 인정하고 보건복지부에서 “신 의료기술”로 인정함으로써 시술의 실증적인 효과를 인정 받았습니다.
현재 고주파 치료기는 지속적이고 열정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그 활용범위를 넓혀 자궁근종과 샘근종 이외에 간암, 월경과다, 갑상선결절, 골전이암 등의 치료에 활발히 이용되고 있으며 전립선, 유방암, 폐암, 피부관리, 종아리 퇴축술 등에 그 이용도를 넓히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알에프메디컬은 의료용 고주파 치료기분야에서 국내 1인자의 입지를 확고히 굳혔으며 기술장벽이 높은 해외 시장에서 더욱 큰 호응과 함께 그 기술을 인증 받고 있습니다.
경영이념
1. 블루오션 제품의 개발
흔한 의료기기가 아닌 새로운 의료기기, 그러나 인류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꼭 필요한 의료기기의 개발
2. 고객의 이익과 주주의 이익 사이의 조화 추구
주주의 이익만을 쫓지 않는, 그렇다고 주주가 손해를 보지 않는, 다수의 고객과 더 다수의 환자의 이익 사이의 조화 추구
3. 작지만 강한 회사
작지만 우리 분야에서 1등인 회사, 실력으로 후발주자를 부리치고 나가는 회사, 그러나 항상 겸손함을 잃지 않는 회사